I. 소개

오늘날의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약물 사용은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통증 완화부터 만성 질환 관리까지, 약물은 우리의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르며, 약물 남용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A. 약물이란?

의약품이라고 불리는 약물은 질병을 예방, 진단, 치료 또는 치료하기 위해 특별히 제조된 물질입니다. 분류 및 용도에 따라 의료 전문가가 처방하거나 일반의약품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의 종류

약물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각각은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의약품(OTC) 의약품

처방전 없이 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두통, 알레르기, 소화불량과 같은 경미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처방약

처방약은 의사의 승인이 필요하며 고혈압, 당뇨병, 감염과 같은 심각한 질병을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알리스 처방전 없이 구입 이란?)

규제 물질

이는 오피오이드 및 특정 진정제와 같이 남용이나 중독 가능성이 있는 고도로 규제되는 약물입니다.

B. 오남용의약품 문제 해결의 중요성

오남용의약품 대한 이해

오남용의약품은 약물의 부적절한 사용을 의미하며, 이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행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약을 잘못 복용하는 경우

여기에는 처방된 용량보다 높거나 낮은 용량을 복용하거나, 용량을 누락하거나, 권장 일정을 따르지 않는 것이 포함됩니다.

약물 공유

증상이 유사하더라도 처방약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것은 부작용이나 효과 없는 치료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기분 전환을 위한 약물 사용

일부 사람들은 행복감을 경험하거나 정신 상태를 바꾸기 위해 약물을 오용하여 중독과 건강상의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약물 남용의 결과

건강 위험

약물을 오용하면 알레르기 반응, 과다 복용, 장기적인 부작용 등 심각한 건강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법적 결과

적절한 허가 없이 처방약을 공유하거나 판매하면 법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사회에 미치는 영향

오남용의약품은 의료 자원에 부담을 주고, 의료 비용을 증가시키며, 전반적인 질병 부담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II. 의료 전문가의 역할

의사, 약사, 간호사를 포함한 의료 전문가는 약물 오용을 예방하고 해결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다음을 담당합니다:

A. 환자 교육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환자에게 약물의 올바른 사용, 잠재적인 부작용 및 처방된 요법을 따르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합니다.

B. 모니터링 및 평가

정기적인 검진과 모니터링은 의료 전문가가 오남용의약품을 조기에 식별하고 필요한 조정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 안전한 폐기 촉진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사용하지 않은 약품을 환자에게 안전하게 폐기하도록 권장하면 무단 접근 및 오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III. 약물 오용 예방

A. 환자의 책임

환자는 또한 약물 오용을 예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해야:

1. 처방전을 따르세요

복용량과 일정을 포함하여 처방된 약물 요법을 준수하십시오.

2. 공유를 피하세요

다른 사람이 약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더라도 절대 다른 사람과 약을 공유하지 마십시오.

3. 도움을 구하세요

약물 남용이나 중독 문제가 의심되는 경우 의료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남용 종류

A. 주문진통제

  1. 아피오이드 및 그 필러: 아피오이드는 강력한 진통 효과가 있는 약물로, 통증 치료를 위해 사용됩니다. 그러나 오용 시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2. 아피오이드 용의 역할: 아피오이드 남용은 졸음, 남측 척추, 등의 증상을 담당할 수 있으며, 시장에서 배포되는 경우에는 바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B. 진정제와 진정제

  1. 벤조디아제핀 남용: 벤조디아제핀은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로, 분리된 시작은 으르렁거리고 분리될 수 있습니다.
  2. 진정제 남용의 문제: 진정제 남용은 버그, 쓸모음, 혼돈, 무기력 등의 증상을 나타낼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이 있는 경우 의료 전문가의 지도가 필요합니다.

C. 자극제

  1. ADHD 약물 남용: ADHD(주의력에 대해 반응하는 장애) 치료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성향적으로 남용적인 경향이 있는 흥분, 잠을 자지 않음, 수축하는 등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불만제 남용 인식: 불편제 남용은 수면 문제, 불안한 증상 등을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불만 사항이 있는 경우 의료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비아그라도 오남용에 해당합니까?

비아그라는 오남용의약품 중 하나입니다. 비아그라는 ED(erektil disfonksiyon) 치료를 사용하기 위해 약물로, 확실하게 검증된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비아그라를 오남용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복용 방법은 의사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비아그라를 과도하게 반대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일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두통
  2. 어지러움
  3. 처리불가
  4. 대응하다
  5. 귀울림 소리
  6. 고통
  7. 발한과 같은 엇갈림(드물게 발생)

오남용을 사용하면 일이

A. 건강검진

  1. 건강영향
    • 남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 은 약물 남용의 주요 결과 중 하나, 일부분에 남아있는 영향을 받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소수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 약물 중독: 남용으로 인해 약물 중독이 발생할 수 있으며, 부서의 기능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 제외: 남용은 예외로 간주할 수 있으며, 디젤, 간 심장,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분리된 관계로 인해 중독되거나 과련증세: 몸이 약물에 효율적이면 동일한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 더 많은 양의 약물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으므로, 중독되거나 과련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2. 정신 건강 결과
    • 정신 건강 결과 는 남용이 개인의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러한 결과에는 다음과 같은 콘센트가 있습니다.
      • 일부는 우울한 느낌을 줄 수 있거나, 사용자에게 불편을 줄 수 있습니다.
      • 정신 관계 악화: 남용은 원래의 정신 관계를 악화시키거나 새로운 정신 관계를 가질 수 있으며, 정신 건강 치료의 효과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B. 사회적 결과

  1. 신체적 활동
    • 약간의 정당한 성향 및 판매: 일부 약물은 성향적으로 옹호하거나 판매하는 경우 옹호하는 사람들, 또는 임시 고용을 할 수 있습니다.
    • 음주운전(음주운전): 음주 또는 약물의 영향 하에 운전하면 음주운전으로 위원회를 할 수 있고, 운전면허의 정지 또는 취소, 회원과 합금을 포함하고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관계에 미치는 영향
    • 약물 남용이 가족 및 사회적 관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다음과 같은 일이 발생하는 결과가 있습니다:
      • 가족 관계: 남용자와 가족 관계 갈등 및 의사소통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들의 스트레스를 받아드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격리: 남용은 사회적 격리를 구별할 수 있으며, 친구, 동료, 그리고 사회와 연결되어 불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